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고속터미널역 든든한 규동 한 그릇 [오니기리와 이규동]

반응형
SMALL

고속터미널역에서 따뜻한 규동으로

든든한 한 끼를 채울 수 있는

오니기리와 이규동에 갔다 ㅎㅎ


규동은 언제 먹어도 맛있다능 ^0^

자극적이지 않고 속도 편해서 좋당~~~


이번에는 색다르게 일반 규동이 아닌

트리플 치즈 규동을 주문해보았당!!!!!!








모짜렐라 치즈 + 체다 치즈 + 파마산 치즈 가루(?)

맞는지 모르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3개의 치즈 종류가 있긴 있음 ㅋㅋㅋ

규동에 있는 소고기랑 같이 먹어서

느끼할까봐 걱정했는데

기대 이상으로 더 고소하고 맛났당 *_*







돈가스도 하나 주문!

돈가스는....... 별로다.......

어렸을 때 엄마가 집에서 해주던 그 맛..ㅋㅋㅋㅋ


마트에서 파는 돈가스 맛!!!!!!

6,500원이나 하는데 실망스러웠음 ㅠㅠ

다시는 안 먹을 거당 ㅠㅠㅠ


역시 오니기리와 이규동에서는

규동이 제일 맛있는 듯 ㅎㅎ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