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고양이 마약간식 츄르 최저가 쇼핑몰 펫츠비!!!

반응형
SMALL

냥이들이 환장하는 마약 간식 이나바 츄르 ^0^

냥이가 너무 너무 좋아해서 계속 사게 된당

그렇게 집사의 지갑은 가벼워지고.....


여러 군데에서 많이 구매해봤지만 츄르는

펫츠비가 싸고 배송도 빨라서 좋은 것 같당~~~

우리 냥이가 먹는 치킨수프 사료도 최저가라서

단골이 되었음 ^0^







맨날 집사 니 택배만 시키더니

웬일로 내 츄르가 왔냐옹 +_+


마따따비 가루를 넘 좋아하길래

마따따비환을 구입해보았는데

처음에 급 관심을 보이다가 금방 식었다능 ㅠㅠ

이건 니 스타일이 아니구나 ㅠㅠ






하지만 츄르는 마음에 쏙 든다옹~~~~~

그중에서도 치킨&게맛을 제일 좋아하는 우리 냥이 >_<

평소에는 애교도 별로 없는데

츄르만 있으면 야옹야옹 거리면서 따라온다 ㅋㅋ






설마 이게 다냐옹????????????

한 달치도 안 되지 않냐옹 -_-^

얼른 돈 벌어서 더 가져 오라옹!!!!!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마도로스펫 트릿 빼고 거의 모든 걸

펫츠비에서 사다보니까 적립금도 많이 생겼당 ㅎㅎ

그래서 이번에 3만원 어치를 12,000원에 샀음

개이득!!!!!!!


적립금을 주는 이벤트도 자주 열고

유기동물 캠페인도 진행하고 있어서 좋은 펫츠비!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