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노원역 삼계탕&닭한마리 닭집 [계집]

반응형
SMALL

노원역에 닭한마리 먹으러 간 계집!!!

생긴지 얼마 안 된 곳이었당 ㅎㅎ

간판이 크게 없어서 바로 앞에서 헤맸다 ㅋㅋㅋ

다행히 건물 앞에 있는 현수막이 보여서 찾아 들어갔당


스테이크집이었던 자리라 인테리어랑 분위기는 좋았당!

5층이라 창가 쪽 뷰도 나름 좋았다능~~~


메뉴는 닭한마리, 닭매운탕 등이 있었는데

닭한마리 中 하나에 당면 하나를 시켰당 ㅋㅋ

(나갈 때는 닭매운탕을 먹을 걸 후회했다능...)







잉?

닭한마리 냄비가 나왔는데

뭔가 너무 한강처럼 휑~~~해서 놀랐다 ㅋㅋㅋㅋㅋ


닭이랑 국물이랑 파만 있는 느낌이었다......

물론 밑에 감자도 있고 떡도 있고

당면 추가로 당면도 있었는데

뭔가 밍밍한 느낌이 들었다 ㅎㅎㅎ


맛은....... 그저 그랬당...

엄청 맛있지도 맛없지도 않음 ㅠㅠ


블로그 보고 찾아간 곳인데

이제 블로그 못믿겠당 ㅠㅠ 요즘 자주 실패하네.......


다 먹고 2,000원 추가해서 죽도 먹었는데

국물이 너무 많고 계란도 안 넣은 죽이라

그냥 김맛만 나는 죽...

두 번 가진 않을 것 같당 ㅠㅠ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