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노량진 싸고 맛있는 가츠동 진짜 맛집 [돈텐동식당]

반응형
SMALL

노량진 가츠동 맛집 돈텐동식당!!!!!

메뉴는 가츠동(돈가스덮밥), 돈가스, 카레돈가스, 우동

총 4가지인 것 같당~~~

노량진에서 진짜 맛있는 곳이당 >_<


벽 보고 먹는 테이블도 있어서

혼밥하기도 딱 좋은 곳이다 ㅎㅎㅎ

그리고 모든 메뉴가 5,000원!!!!!!!!!

엄청 싼데 퀄리티는 그 이상이라능 ^0^


돈가스 고기가 두툼하고

덮밥 소스도 넘나 맛있당!!!

돈가스 좋아하는 나에게 딱 좋음 ㅎㅎㅎㅎㅎ

사실 7,000원 받아도 될 것 같다 ㅋㅋ






돈가스에 고기는 엄청 얇고

튀김옷만 두꺼운 경우가 많은데

돈텐동식당은 고기도 두껍고 바삭해서 좋다 ^0^


덮밥 소스도 너무 짜지 않고 맛있다능!!!!!






처음 먹었을 때에는 저 돈가스를 다 잘라서

밥이랑 비벼 먹었다 ㅋㅋㅋㅋㅋ

그래서 후회를 했음........

비비니까 전체적으로 눅눅(?)해지고 느끼했던 기억이...


알고보니까 가츠동은 비벼 먹는 게 아니라

그대로 떠서 먹는 거라고 한당 ㅎㅎ

그렇게 해서 먹으니까 확실히 너무 맛있다!!!!!!!


쓰다보니 또 먹고 싶어서 지금 당장 갈 기세...ㅠㅠ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