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노원역 진짜 맛있는 단호박 빙수 맛집 [설가]

반응형
SMALL

노원역 단호박 빙수 맛집 설가!!!!!

설가가 처음 생겼을 때

사실 설빙 짝퉁 같아서 기대하지 않았다 ㅋㅋㅋ


하지만 친구가 추천하길래

한번 가본 후로......

단호박 빙수의 매력에 빠지고 말았다능 >_<


지금까지 먹었던 빙수 중에 제일 맛있는 것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난 설빙보다 설가가 훨씬 좋음 ^0^







다른 빙수집에서는 거의 볼 수 없는

유니크한 메뉴 단호박 빙수!!!!!

단호박이 가지고 있는 담백한 달달함이 넘 좋다 ㅎㅎ


식감도 좋고 빙수랑 넘나 잘 어울리는 단호박 *_*

우유 얼음이라서 부드럽고

7,500원이라 가격도 너무 비싸지도 않아서 좋당!!!


그리고 가게가 시끄럽지 않고 아늑함 ^0^

2,3층 넓게 쓰고 있어서 깨끗하고 쾌적하당~~~

노원역에 진짜 빙수 맛집은 여기임 >_<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