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노량진 소금구이&양념 막창 맛집 [장원곱창]

반응형
SMALL

노량진 막창 맛집 장원곱창에 갔당!!!!!!!!!

사람이 많은 노량진역 근처는 아니고

좀 올라오면 있는 아파트 근처에 있당 ㅎㅎㅎ


저번에 갔던 곱창의전설에 너무 실망한 기억 때문에

장원곱창을 일부러 찾아서 왔당 *_*


곱창의전설은 항상 사람들이 꽉 차있어서

기대를 많이 했는데 막창이 완전 고무였다 ㅠㅠ

씹히지도 않고 맛없어서 넘나 돈 아까웠당....




장원곱창은 이번에 처음 가봤는데

부부가 운영하고 계셨당~~~


양념막창 1인분 & 소금구이 1인분 주문 >_<

1인분에 10,000원으로 노량진 물가에 비해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그만큼 맛있었다!!!!!!


곱창의전설처럼 질기면 어떡하지 고민했는데

비교할 수 없는 부드러움 *_*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여기까지 찾아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능!





양념막창도 새콤달콤 너무 맛있고

소금막창은 두말 할 것도 없이 맛있었다 ㅋㅋㅋ


2인분 먹고 더 시키고 싶었다능 ㅠㅠ

다이어트를 하고 있어서 참았당... 흑흑

이제 장원곱창 단골이 될 것 같당!!!!!!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