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이태원 홍석천이 운영하는 태국요리 맛집 [마이타이]

반응형
SMALL

이번 추석에 갔던 이태원 마이타이!!!!!

홍석천이 운영하는 태국요리집 ㅎㅎㅎㅎㅎ


명절이고 저녁이라서

혹시나 사람이 많아 기다릴까봐

예약 전화를 했는데 당일 예약은 안 된다고 한당 ㅠㅠ


그런데 막상 갔더니 사람이 없었음 ㅋㅋㅋ

저녁이 되기 전 애매한 5시쯤에 갔더니

바로 착석했당 ^0^

그 뒤로 6시쯤부터는 거의 모든 테이블이 찼던 것 같음!


태국요리 가장 베스트 메뉴인

뿌빳뽕커리 + 팟타이를 주문했다!!!!!!

사과에이드까지 해서 50,000원 정도였음~~~




뿌빳뽕커리가 먼저 나왔당 >_<

여기 메뉴 진짜 빨리 나온다 ㅋㅋㅋㅋㅋ


소프트 크랩... 넘나 부드러움......♥

비싸서 자주 먹진 못하지만

사랑한다 뿌빳뽕커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니 이름 외우는 데 오래 걸렸어...


넘나 맛있다 진짜 ㅠㅠㅠㅠㅠㅠ

태국 가서도 꼭 먹어보고 싶당!!!!!!!!






곧이어 팟타이도 나옴 *_*

다른 가게에서는 계란이 다 풀어져서(?) 나왔던 것 같은데

마이타이는 계란이 오므라이스처럼 딱 올려져있었음!


레몬즙을 짜고 뒤적뒤적 섞어먹으면 넘나 꿀맛~~~

상큼하고 쫄깃한 팟타이 또 먹고파 ㅠㅠ


마이타이 가격은 다른 태국요리집들과 비슷했당!

2~3천원 더 비싼 느낌이 드는 것 같기도 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