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정자동 회식장소로 좋은 보쌈&족발집 [정자골]

반응형
SMALL

정자역 앞에 있는 족발&보쌈집 정자골!!!

정자역에서 도보로 5분 정도였당 ㅎㅎ

아파트 단지 상가 지하에 있어서 찾기 어려웠음 ㅋㅋ


근처에 회사가 많아서 그런지

회식 장소로 많이 오는 것 같았다

사원증을 맨 회사원들이 많았음!


그냥 족발과 불족발 하나씩 주문~~~

가격은 다른 족발집들에 비해 좀 비싼 편이었당




기본 반찬들이 되게 많았음 ㅎㅎㅎ

미역국, 묵 무침, 샐러드, 콩나물, 김치........

먹을 게 되게 많긴 했는데 맛은 그닥이었당


그리고 사람이 너무 많아서 그런지

족발이 엄청 늦게 나왔다 ㅠㅠ





먹다가 앞다리살을 하나 더 추가했는데

앞다리살이 다 떨어졌다고......

그래서 뒷다리살로 바꿨는데

30분이 넘도록 안 나왔다...-_-


참다 참다 언제 나오냐고 하니까

그제서야 갖다줬는데 앞다리살을 줌

?????????????


알고 보니 옆테이블에서 앞다리살을 시켰는데

그쪽에 우리 테이블에 와야 할 뒷다리살이 가버렸다고;;;;;;

그래서 원래는 옆테이블 거였던 앞다리살을

우리에게 줬다능........


근데 생각해보니 우리는 결과적으로 뒷다리살을 시킨 건데

앞다리살을 먹고 앞다리살 가격을 냈다 -_-

ㅎㅎㅎ


더 웃긴 건 옆테이블은 앞다리살을 시킨 건데

뒷다리살을 먹고 있었다 ㅋㅋㅋㅋㅋ

잘못 나온 걸 모르는 것 같았다 -_-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