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중계역 오래된 곱창 맛집 [총각네곱창]

반응형
SMALL

중계역 앞 하라프라자에 있는 곱창 맛집 총각네곱창!

벌써 두번째 포스팅하는 맛집이당 ㅎㅎ

노원에 있는 진짜 곱창 맛있는 곳이라능~~~


맛집이라서 오래 되기도 했고

단골도 많은 총각네곱창 *_*


딱 한 가지 단점이 있다면......

배달이 안 됨!!!!!!!!!!! ㅠㅠ

그래서 이렇게 직접 포장을 해간다 ㅎㅎㅎ




집에서 먹는 야채곱창 2인분과

마트에서 산 후치!!!!!!

이렇게 먹으면 완전 꿀맛이당 ♥


총각네곱창은 곱창도 부드럽고 양념도 적당히 매콤하당

깔끔한 맛이 딱 좋당 >_<

게다가 곱창 양도 엄청 많음!!!!!!!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가게도 깨끗~~~

아마 노원구에 있는 곱창집 중에서 제일 맛있는 것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진구에서는 뭐니뭐니 해도 제일곱창 +_+

곱창은 언제 먹어도 맛있당!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