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고속터미널 전주 칼국수 맛집 [베테랑]

반응형
SMALL

내 인생 칼국수! 베테랑 칼국수!!!!!!

전주 칼국수 맛집인 이 곳 ㅎㅎㅎ


전주 한옥마을 갔을 때

엄청 기다려서 먹었던 기억이...!!!!!!!!!

그만큼 유명한 맛집니당


다행히 서울에도 프랜차이가 있어서

고터에 가면 언제든 먹을 수가 있당

진짜 진짜 좋다 *_*


들깨랑 김이 듬뿍 들어가 있는

베테랑 칼국수 >_<

그래서 국물이 진짜 엄청 고소~~~~하다





이렇게 한 그릇 가득 나옴 ㅋㅋㅋㅋㅋ

양이 넘나 많당!!!!!

국물이 넘칠 수도 있으니 조심조심 섞어주기~~~


들깨도 많이 들어 있고 계란도 풀어져 있어서

언뜻 보면 개밥 비쥬얼 ㅋㅋㅋㅋㅋ

하지만 진짜 진짜 맛있음 ㅠㅠㅠㅠㅠ

츄릅루츄춥... 또 먹고 싶다능......


처음 먹었을 때 정말 신세계였당

이렇게 맛있는 칼국수가 있다니!!!!

그 뒤로 자주 가게 된 베테랑 칼국수 +_+


1인분에 7,000원으로 가격도 적당하당

만두까지 시키면 진짜 배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