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노량진 야채곱창 땡길 때 곱창 맛집 [전봇대곱창]

반응형
SMALL

노량진 곱창 맛집 전봇대곱창!

야채곱창이 먹고 싶어서

여기 저기 물어보다가 입소문이 좋아서 가보았당 ㅎㅎ


사람이 많은 거리에 있지도 않고

가게도 작지만 내부가 깨끗했고 사람도 꽉 차있었다

맛집이구나~~~~~


야채곱창 2인분 주문주세용!!!!!!!!

1인분에 9,000원..........

가격은 싸지 않구나 ㅠㅠ

그래도 그만큼 맛있겠징!!!




밑반찬도 이렇게 딱 깔끔하게 나옴 ㅎㅎ

부추 넘나 좋은 것!!!!!!!

비쥬얼 또한..... 내 사랑 제일곱창이랑 비슷해서

일단 합격 ㅋㅋㅋㅋㅋ


특이했던 건 다른 곱창집들과 다르게

야채곱창에 미나리가 들어가 있었당

곱창에 미나리향 좋은 조합이었음 >_<





한 가지 단점은....... 양이 적다 ㅠㅠ


아니 양은 많은데 90%가 당면이어서;;;;;;

거의 당면 배만 채우고 온 느낌 ㅠㅠ

곱창이 별로 없다!!!!!!!!

ㅠㅠㅠㅠㅠㅠㅠ

가격 대비 곱창의 양이 너무 없음........


양념도 맛있고 괜찮았는데 그게 아쉬웠당 ㅎㅎ

곱창을 좀 많이 주세요 ㅠㅠ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