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노량진 맛있는 크림짬뽕 짬뽕 맛집 [니뽕내뽕]

반응형
SMALL

노량진 퓨전짬뽕 맛집 니뽕내뽕!

짬뽕도 팔고 피자도 파는 이 곳~~~

식사 시간 때엔 사람들이 항상 줄 서있당 ㅎㅎㅎ

인기가 많음 *_*


특히 크림짬뽕이 맛있당 *_*

내 사랑 크림짬뽕 ㅎㅎㅎㅎㅎㅎㅎ

사실 크림짬뽕이랑 까르보나라 파스타랑

뭐가 다른 건지 잘 모르겠다 ㅋㅋㅋ


면 자체가 다른 것 같긴 한데 맛은 비슷!

둘 다 넘 맛있다 >_<

아!!!!!! 크림짬뽕에는 고추가 들어가서

좀 더 매콤한 것 같기도....ㅎㅎㅎ




이 하얀 비쥬얼.... 츄르츄르릅....... 꼬르륵...

크림 국물 넘나 맛있당 ㅠㅠㅠㅠ

또 먹고 싶네!


난 사실 니뽕내뽕보다 뽕신을 더 좋아하지만

니뽕내뽕 짬뽕도 맛있당!

크림짬뽕은 니뽕내뽕이 뽕신보다 좀 더 매콤하당 ㅎㅎ

뽕신은 좀 더 하얗다능~~~


이걸 국물까지 남김없이 싹 다 먹으면

너무 살이 찌지 않을까... 잠시 생각했지만

어느새 다 먹음 ㅋㅋㅋㅋㅋ

넘 맛있당 또 와야지 *_*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