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인덕원 동편마을 매력적인 카페 [아프리카 갤러리]

반응형
SMALL

인덕원 동편마을에 있는 넘 좋은 카페

바로 아프리카 갤러리!!!!!!!!!!


친구 추천으로 가봤는데

분위기도 넘나 좋고 맛도 좋아서 +_+

반해버렸당 ㅎㅎㅎㅎㅎㅎㅎ

집에서 가까우면 엄청 자주 가고 싶은 곳 ㅠㅠ


카페 이름이 아프리카 갤러리인만큼

모든 컨셉이 아프리카였다~~~




아프리카 대륙 지도도 여기 저기에 있고

코끼리 그림, 기린 모형 등

귀여운 애들이 곳곳에 많음 ㅎㅎㅎㅎㅎㅎ


심지어 화장실도 진짜 좋았다 ㅋㅋㅋ




튼실한 자몽 하나가 통째로 들어간 자몽에이드!

넘나 상콤상콤 *_*

바나나 초코 프라페도 맛있었당~~~


그리고 호두랑 호두 까는 도구(?)를 줬는데

직접 까먹을 수 있어서 재밌었당 ㅋㅋㅋㅋㅋ





그리고 티라미수 진짜 엄청 맛있었음........

넘 촉촉하고 부드럽고 달달하고 ㅠㅠ

크림을 주문과 동시에 만들어서 올려줌!


노랑노랑한 조명 아래에서

아프리카 분위기로 힐링할 수 있는 카페였당 ㅠㅠ

다음에 또 가고 싶당 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