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건대,어린이대공원역 강아지&고양이 카페 [플레이독스]

반응형
SMALL

건대 강아지&고양이 카페 플레이독스 +_+

사실 건대가 아니라 세종대에서 가깝고

건대입구역이 아니라 어린이대공원역 앞에 있당~~~


큰 기대없이 가봤는데

완전 반해버린 플레이독스!!!!!!!!!

강아지가 훨~씬 많았고 고양이는 5마리 정도였다 ㅎㅎ


1인당 8,000원 짜리 음료 하나만 시키면 됨

가격도 넘나 착한 것 @_@

진짜 넘 맘에 들었던 카페!!!!!!




분홍코 냥이 ㅠㅠㅠㅠㅠㅠ

캣타워에서 졸린 눈을 비비며 주무시고 계신당


여기 가면 강아지와 고양이의 차이를

단박에 느낄 수 있음 ㅋㅋㅋㅋㅋ


새로운 사람이 들어올 때

강아지들은 전부가 반갑다고 짖으면서

꼬리를 마구마구 흔들며 난리가 나는데

고양이들은 아무런 움직임도 없당 ㅋㅋㅋㅋㅋ

그냥 잔다..... 쳐다도 안 봄....





쪼꼬미 강아지들 항상 여기 소파에 앉아서

문 쪽을 바라보고 있다 ㅎㅎㅎ

심쿵심쿵 ㅠㅠㅠㅠ

너무 예쁘고 애교도 넘치고 사랑스럽당


애견호텔 역할도 같이 하고 있는 곳이라

맡겨진 강아지들도 다 같이 한데 어울려서 논당

진짜 좋은 곳인 듯~~~


하지만 적응을 어려워하는 강아지들은

따로 캐셔 바로 뒤에 투명 유리로 돼있는

호텔방 안에 있었당!

또 작은 개들과 큰 개들은 완전히 분리되어 있었다


그리고 보드게임이 있어서 넘 좋았음!!!!!

왔다갔다 하며 무릎에 올라왔다 내려갔다 하는

귀여운 강아지들 안고서 루미큐브를 했당 ㅋㅋㅋㅋ

완전 힐링됨 ㅠㅠㅠㅠㅠ


조만간 또 갈 거당!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