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교대역 저렴하고 퀄리티 좋은 수제버거 맛집 [서초수제빅버거]

반응형
SMALL

교대역에 완전 숨겨진 맛집을 찾았다!!!!!!

바로 바로 서초수제빅버거 +_+

교대역에서 약 5분 거리 ㅎㅎㅎㅎㅎ


다른 데에서 수제버거는 보통 만원이 넘는데

여기는 5,000~6,000원 정도로

맥도날드랑 비슷한 가격이당!

가격은 비슷한데 퀄리티는 완전 다름 ㄷㄷ


왜 여길 지금 알았을까 ㅠㅠㅠ

넘 맛있다 진짜 내가 여태 먹었던 버거들 중

제일 맛있는 듯 ㅋㅋㅋㅋ




가격이 저렴한 대신

가게에 앉아서 먹을 수 있는 확률이 적다...ㅠㅠ

거의 2~3평 남짓한 작은 가게여서

거의 테이크아웃 위주로 해가는 것 같당 ㅎㅎ


안에 의자가 4개 있긴 한데 3명만 앉아도 벅참!




진짜 리얼 수제버거여서

주문을 해야 아저씨가 패티를 구워주신당 ㅎㅎㅎ

그래서 7~8분 정도 기다려야 한다능!


엄청 신선하고 패티가 다른 프랜차이즈랑은 비교불가당

가성비가 이렇게 좋을 수가 없음~~~


양상추나 양파 등 채소도 진짜 싱싱해서

햄버거를 먹으면서 건강해진다고 느낄 수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거 사이즈가 큰 편이 아니라서

다른 햄버거들처럼 먹고 난 뒤

찝찝한 포만감이 있지도 않아서 좋았다 ㅎㅎㅎ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수제버거를

담백하게 먹을 수 있는 이곳 ♡

서초수제빅버거 >_<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