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홍대 분위기 좋은 라이브바 강추 [라디오키친]

반응형
SMALL

홍대 분위기 좋은 라이브바 라디오키친!!!

홍대에 이런 곳이 있었다니 처음 봤당 ㅎㅎㅎ


맛있고 분위기도 좋고

라이브 공연도 넘 좋아서

데이트 장소로 넘 좋은 곳 같다 *_*


매일매일 다른 인디 가수들이

다섯 팀 정도 나오는 듯하다!

저녁 7시, 8시, 9시, 10시, 11시 쭉쭉

매시 정각마다 다른 가수들이 공연을 한당




수제버거나 샐러드, 감자튀김 같은 요리가 있고

맥주나 칵테일 같은 음료가 있당 ㅎㅎㅎ

간단히 먹으면서 공연을 볼 수 있음!


평일에는 먹을 것만 시키면 되는 것 같은데

주말에는 공연관람료가 5,000원 추가된당!

근데 정말 5,000원이 아깝지 않음!!!

분위기 짱짱 넘 좋음 ㅎㅎㅎ




귀여운 LP판 모양 메뉴판 >_<

메뉴가 다 기억이 안 나지만 은근 많았음

웬만한 건 다 있었다 ㅋㅋㅋㅋㅋ




Penten이라는 인디 밴드 공연을 봤는데

노래도 좋고 보컬 목소리도 넘 좋았당 *_*


멤버 중에 한 분이 조만간 군대를 가서

이번 공연이 다음 앨범 전 마지막이라고...ㅎㅎ


라디오키친은 넓진 않지만 나름 3층까지 있당

우리는 2층에서 봤는데 잘 보이고 괜찮았음!

칵테일도 맛있었당~~~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