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홍대 비쥬얼 끝판왕 새우요리 [새우왕 알베르토]

반응형
SMALL

홍대 새우요리집 새우왕 알베르토!

가게 이름이 귀여움 ㅋㅋㅋㅋㅋ

비정상회담에서 내가 좋아하는

이탈리아 대표 알베르토 몬디가 생각난당~~~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새우 한 판 사진이

너무 맛있어보여서 기대를 잔뜩 하고 갔다!!!!!


새우튀김도 있고, 새우꼬치도 있고

익힌새우도 있고 온통 새우 *_*

맛있는 새우 ㅎㅎㅎㅎ


주말 저녁에 갔더니 자리가 없어서

밖에서 10분 정도 기다렸다가 들어갔당!

가게 안은 많이 어둡다 ㅋㅋ

딱 테이블에만 조명이 비춰짐 ㅎㅎㅎ




새우왕 알베르토의 메인 메뉴!!! 이름 까묵...

양이 엄청 많아보이는데 2인용이다


이걸 어떻게 둘이 다 먹나 걱정했었는데

먹다보니 생각보다 양이 많진 않음.........

그리고 기대했던 것만큼 먹을 만한 건 없었다....




튀긴 게 많아서 좀 느끼하고

39,000원인데 가격에 비하면 그닥 ㅠㅠ

차라리 대하를 먹으러 가는 게 나을 듯!

내 생각에 29,000원도 비싼 것 같다 ㅎㅎㅎ


특별하게 맛있었던 새우 요리도 없었고

다 그냥 평타 혹은 그 이하....?

생각보다 실망스러움 ㅠㅠ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