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월곡역 동덕여대 곱창/막창 맛집 [오거리왕십리곱창]

반응형
SMALL

원래도 그랬지만 요즘 왜 이렇게

곱창이 먹고 싶은 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어도 먹어도 생각나는

곱창은 정말 마약인가보당 ㅠㅠ 막창도 ♥


결국 유혹을 떨치지 못하고 간

월곡역 동덕여대 근처의 오거리왕십리곱창!!!!!!!!!

처음 가보는 곳이라 설렘설렘 *_*

검색해보니 맛있다고 하여 바로 고고 했당~~~~~





월곡역에서 5분 정도 걸었더니 도착 ^0^

오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이름이 오거리왕십리곱창인가보당 ㅎㅎ

사장님이 따뜻한 데에 앉으라고 난로 앞 자리를...♡





기본 세팅 되는 반찬이 깔끔깔끔!!!!!!

내 스타일이얌 ㅋㅋㅋㅋㅋㅋ


바로 야채곱창 2인분 (18,000원) 을 주문했다 ^0^





비쥬얼 대박 ㅠㅠ

보자마자 침 질질 흘림 ㅠㅠㅠㅠㅠㅠㅠㅠ 또 먹고싶당





근접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곱창은 정말 사랑이다 ㅠㅠ ♥


비리지 않고 곱창도 질기지 않아서 넘나 맛있게 먹었당 @_@

반찬이나 양념 떨어지기도 전에

사장님이 말없이 계속 리필해주셔서 감동 받았음...ㅠㅠ

친절하셔서 넘 좋았당 ㅎㅎㅎ






막창도 넘 맛있어보여서 1인분 추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이어트는 2017년부터 해야지 ^0^


아 진짜 막창 추가 안 했으면 후회할뻔!!!!!!!

여기는 곱창보다 막창이 더 맛있는 집이구나 ㅠㅠ

고소하고 쫄깃쫄깃한 막창 하나 집어서

초장에 찍어 먹으니까 진짜 개꿀맛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맛있어서 10분만에 비운 것 같다 ㅋㅋㅋㅋㅋ

둘이서 3인분 먹으니까 배터졍 *_*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