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인사동 맛집 [떡싸롱] 국물떡볶이,짜장떡볶이,치즈떡볶이

반응형
SMALL

내 사랑 국물떡볶이~~~~~~~~~~~♥

종로 국물떡볶이를 검색하니까 다들 넘넘 맛있다고 한 떡싸롱이 나와서 가보았당!

종각역에 내려서 인사동 쪽으로 5분 정도 걸어간 것 같당 ㅎㅎㅎ









떡싸롱 도착! ^0^

역시 맛집인가보다 +_+ 사람이 많다!!!!!!!!

노란 불빛에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가 내 스타일 히히

그리고 맥주를 판다는 것~~~~~~~~~ 야호 ㅋㅋㅋㅋㅋㅋ

크림 생맥주 300ml / 500ml 짜리가 있당 ♥_♥






국물떡볶이 / 짜장 국물떡볶이 / 치즈 국물떡볶이

여기서 파는 떡볶이 3가지를 다 먹어봄 >_<

맛.있.다

국물이 아주 끝내준당 ㅠㅠㅠㅠㅠ

맵지도 달지도 않은 정통의 맛이라고나 할까

가격도 3,000원으로 매우 착해서 좋음 ㅎㅎㅎ






육수를 오랜 시간 끓인다고 써있던데 육수가 달라서 그런지 담백하고 옛날 떡볶이 맛이 나는 듯!

맥주랑 넘나 잘 어울리는 것...

그리고 역시 쌀떡보다 말랑한 밀떡이 좋아 ㅎㅎㅎㅎㅎ






떡볶이 국물에 비벼서 먹는 국물비빔밥도 있던데 배불러서 못먹었당 ㅠㅠ

아쉬워 ㅠㅠㅠㅠㅠㅠㅠ 다음에 가면 꼭 시켜야지!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