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신논현역,강남역 연어 맛집 [메종드연어]

반응형
SMALL

강남역과 신논현역 사이에 있는 메종드연어 +_+

여기는 요즘 유행하는 연어 무한리필 집이 아니다!!!!!!


이왕 비슷한 가격대이면 양보다 질 좋은 음식이 먹고 싶음 ㅎㅎㅎ

맛있게 먹는 게 더 좋으니까!!!!! ^0^






메종드는 '~의 집' 이라는 뜻의 프랑스어라고 한다

그렇다면 메종드연어는 연어네 집이구나 ㅋㅋㅋㅋㅋ 귀엽당

여기는 여러 가지 연어 요리를 판다! 맛도 좋당 ♥

가격도 1만원대 후반 ~ 2만원대 초반으로 너무 비싸지 않아 좋은 듯!






넷이서 1인 1메뉴에다가 1인 1맥주를 했다 ^0^

넘나 배가 고팠기 때문에 ㅋㅋㅋㅋㅋ

여러 가지 연어 요리 먹어보고 1인당 22,000원이니 아주 만족스러웠다!!!






연어크림파스타 + 리코타치즈연어샐러드 + 연어샐러드피자 + 연어꼬치 ♡


다 맛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연어는 사랑이야.......♥_♥

연어 꼬치는 넷이 먹기엔 양이 적어서 한 입 먹으니 사라짐 ㅋㅋㅋ

모든 메뉴의 연어 상태도 싱싱하고 좋다!






살짝 어둡고 너무 시끄럽지 않아서

강남역이나 신논현역 소개팅 장소로도 좋을 것 같당 *_*

와인 종류도 많아서 분위기 낼 떄 좋을 듯 하다~~~~~ 호호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