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약수역 맛집 포장마차 [돌주 짜장짬뽕탕수육]

반응형
SMALL





윤기가 좔좔 흐르는 면발... 짭쪼름한 짜장 소스...

오늘따라 짜장면이 왜 이렇게 생각나지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쫀득쫀득 찹쌀 탕수육이 넘 먹고 싶다!!! ㅠㅠ






여기는 약수역 맛집 돌주 짜장짬뽕탕수육~~~~~~~~ ^0^






약수역 알짜 맛집!!!

문이 달린 포장마차라 한 겨울에도 따숩다 ㅎㅎㅎ

약수역 근처에 사는 친구가 추천해준 뒤로 반해버린 이 곳이당 >_<

가격도 매우 착하고 맛있기까지 해 ㅠㅠ






짜장면 면발이 진짜 탱탱하고 소스에 윤기 좔좔~

밀가루 많이 먹으면 속이 더부룩 했는데 여긴 정말 깔끔하당 ㅎㅎ

마지막 젓가락까지 넘나 맛있는 것 ♥


쫀득쫀득 찹쌀 탕수육도 너무 좋아!!!!!!!!!!!!!!!

양꼬치집에서 파는 꿔바로우랑 소스만 다르고 거의 똑같당 ㅋㅋㅋ

딱딱한 탕수육이랑 비교가 안 되는 이 맛 ㅠㅠㅠㅠㅠ





짬뽕은 재료들을 볶을 때 기름에 불맛이 충분히 베어서 넘나 맛있음 ^0^

국물이 진~~~해서 교동짬뽕이랑 비슷하다 ㅎㅎㅎ

다음엔 군만두 먹어봐야지!!!!!!!

친구가 군만두를 아주 강추함 ㅋㅋㅋㅋㅋㅋㅋ 또 와야겠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