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전주 한옥마을 수제 치즈 치즈명가에서 배달 주문!!!

반응형
SMALL

전주 한옥마을 치즈명가에서의

그 진하디 진한 치즈 맛을 잊지 못하고

시름시름 앓다가...ㅋㅋㅋㅋㅋㅋㅋ


배달 주문!!!!!!!!!!!


떠먹는 치즈가 계속 생각나서

도저히 참을 수 없었당 @_@


그런데... 치즈명가 홈페이지 공사 중 ㅠㅠ

http://cheesemyungga.com/

이 난관을 어떻게 극복하죠 ㅠㅠㅠㅠㅠㅠ


폭풍 검색 뒤에 치즈명가 메뉴판을 찾아낸 뒤

063-288-1559

전화로 주문함 ㅋㅋㅋㅋㅋㅋㅋ


홈페이지 공사 중이라

전화로 메뉴들을 불러주시기도 한다능 ㅎㅎ






택배 도착 ^0^

승냥이가 좋아하는 상자 ㅋㅋㅋㅋㅋ

귀여운 분홍 코 ♥







떠먹는 치즈 2개랑 그릭 요거트 2개를 주문했당!

3만원 이상 주문하면 배송비 무료 +_+

상하지 않도록 스티로폼 박스 안에

젤 아이스팩이랑 함께 보내주신당~~~~~








와플 사다가 발라 먹고

식빵에도 발라 먹고

샐러드에도 넣어 먹고

그냥 퍼먹기도 하고 ♡


어떻게 먹어도 넘나 맛있는 치즈명가 치즈 ㅠㅠ

입맛 까다로운 승냥이도 할짝할짝 핥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먹으면 또 주문해야징 ^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