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전주 한옥마을 칼국수 맛집 [베테랑]

반응형
SMALL

전주 한옥마을 맛집 중에

칼국수 맛집으로 유명한 베테랑!!!


서울 고속터미널역에도 체인점이 있당 ㅎㅎ

전주 본점에 오니 줄이 짱 길었음 ㅠㅠㅠㅠㅠ

그래도 자리가 넓어서 그런지 금방 빠졌당






베테랑 칼국수는 정말 인생 칼국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생긴 건 뭔가 개밥 같지만

탱탱한 면발과 진한 육수... 츄릅..

한 번 먹으면 다른 칼국수 못 먹음...♥






들깨 가루가 통으로 잔뜩 뿌려져 있고

김, 계란도 많이 들어가 있어서

고소하고 넘나 맛있당 +_+


면발도 납작면이 아니라 동글면(?)이어서

더 탱탱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진짜 여태 먹어본 칼국수 중에 젤 맛있당 ㅠㅠ






칼국수 하나랑 쫄면 하나 시켜서 둘이 먹으면

아주 딱임!!!!!!!!!

쫄면도 일반 분식집에서 파는 것보다 더 맛나당

면발이 넘 탱탱하고 양배추도 아삭아삭 ^0^

양념은 새콤달콤 ㅎㅎㅎ


본점에서 먹어서 그런지 서울에 있는

베테랑보다 더 진하고 맛있는 느낌이 들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먹고 싶네...ㅠ_ㅠ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