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여수 일출 명소 향일암!!!

반응형
SMALL

4년에 한 번 오는 2월 29일!!!!!!!!!!!!


여수 향일암 일출이

정동진보다 훨씬 더 멋있다고 해서

기대 가득 안고 향일암으로 올라갔당 ㅎㅎ


향일암 이름이 특이해서

동굴인가 했는데 스님들이 계신 절이었다!


사(寺)와 암(庵) 차이가 뭔지 궁금해서 검색해보니

암은 스님들이 큰 절(사) 주변에 작은 거처를 마련해서

수행에 전념하는 곳이라고! 호호


바다 바람이 넘나 추워서

다시 들어가고 싶은 마음도 컸지만

오랜만에 새벽 공기 마시니 좋기도 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구름이 많이 꼈어도 일출은 장관이었다!!!

바다 위로 해가 서서히 떠오르는 게

넘 신기하고 멋있었다!!!!!!







해 머리 빼꼼~~~~~~~~~

ㅋㅋㅋㅋㅋ

빛이 구름 사이사이로 나와 천지창조의 느낌...ㅎㅎ


해가 생각보다 빠르게 떠올라서 깜놀 ㅋㅋㅋ

우와~ 하면서 사진 몇 번 찍으니까 더 이상 눈이 부셔서

앞을 바라볼 수가 없었당 ㅋㅋㅋ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