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고속터미널역 파미에스테이션 파스타 맛집 [콩부인(congbuin)]

반응형
SMALL

고속터미널역에 있는 파미에스테이션은

인테리어도 예쁘고 맛집들도 모여 있어서

친구 만날 때 괜찮은 곳인 것 같당!!!


실내라서 날씨가 안 좋은 날에는

더 좋은 듯 ㅋㅋㅋ


신세계 백화점이랑 센트럴 시티도 있어서

볼거리도 많당 +_+


하지만 단점은............

어느 음식점이든 사람이 넘나 많다...

예약하고 와야 하나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웬만한 곳들은 다 줄이 길어서 입장이 어렵다 ㅠㅠ


롯데월드에서 아틀란티스 기다리는 기분 ㅠㅠㅠㅠㅠ


평일 저녁에 파스타 맛집이라는

콩부인을 찾아갔는데

다행히 사람이 많이 없었다!!!

우리가 앉고 나서 줄이 생긴 듯 ㅎㅎㅎㅎㅎ






친구랑 둘이 넘나 배고픈 상태여서

참지 못하고 메뉴 3개를 시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볼로네제 파스타 + 버섯 고르곤졸라 크림파스타 + 과일 샐러드


가격은 15,000원~20,000원 선이였당!

둘이서 3개나 시키니까 5만원이 훌쩍 넘어서

조..조금 놀랐지만 다 먹고 싶은 걸 ㅠㅠ


개인적으로 볼로네제 파스타가

다른 파스타집에서보다 맛있었던 것 같당!!! ♡


버섯 고르곤졸라 크림파스타는

면이 납작하고 넓어서 신기해서 시킴 ㅋㅋ

크림에 콩이 많이 들어간 것처럼 아주 고소했당~~~






다 먹음 ㅎㅎㅎㅎㅎㅎㅎ

양이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니지만

메뉴 3개나 시키니 배 터지는 줄 알았다 @_@


버거랑 리조또도 팔던데

다음에 또 와서 먹어보고 싶음 ㅎㅎ

전체적으로 건강한 이태리 파스타&샐러드 느낌이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