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집에서 쉽게 만들어 먹는 밀푀유나베!!!

반응형
SMALL

인터넷에서 다들 쉽게 만들어 먹는 것 같아

우리도 도전해 본 밀푀유나베 +_+


소고기(불고기용), 버섯, 무,

알배추, 깻잎, 청경채, 숙주,

찍어 먹을 참깨소스를 마트에서 사와서

요리 시작!!!!!!!!


무랑 간장 넣고 시원하게 육수를 끓여놓은 뒤,

나머지 재료들을 손질했다!

밀푀유 뜻이 천 겹의 잎사귀라고 하는데

천 겹은 아니지만 열심히 쌓음 ㅋㅋㅋ


배추잎 크기 기준 3등분으로 자르니까

냄비에 쌓기도 좋고 먹기도 좋음! >_<


예쁜 잎사귀들이 타지 않게

냄비 바닥은 숙주로 채워주고

차곡차곡 밖에서부터 쌓았당!!!!!!






이 음식... 막 만들어도 예쁘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색깔이 알록달록 하니까 더 보기 좋넹 @_@

어려운 줄 알았는데 쉬워서 좋다 ^0^

가운데는 버섯으로 ㅎㅎ






이제 냄비에 육수를 부은 뒤

팔팔 끓이기 시작~~~~~~~~~

소고기는 샤브샤브처럼 살짝만 익히기!







소고기의 붉은 기가 사라지면

바로 불을 끄고 먹으면 된당 ㅋㅋㅋ

살짝만 익혀놔도 뜨거운 국물 덕분에

알아서 익음 ^0^


너무 맛나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복잡할 줄 알았는데

재료 손질만 잘하면 쉬운 밀푀유나베!!!


근데 참깨 소스가 조금 아쉬웠당...

다음엔 맛있는 소스로 사야겠음 ㅋㅋㅋㅋㅋ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