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노량진 몸보신에 좋은 닭곰탕&삼계탕 맛집 [토속골]

반응형
SMALL

노량진 닭곰탕 & 삼계탕 먹고 싶을 땐 토속골!!!!!

동작구청에서 골목으로 들어가면 있는 맛집이당

점심에 먹으러 가기 좋은 곳이라능 *_*

닭곰탕, 닭계탕, 삼계탕, 옻계탕

닭 들어간 건 다 판당~~~


더운 날씨에도 이 뜨거운 탕을 먹으러 온

사람들이 많았다 ㅎㅎㅎ

맛집이라서 그런가보다!!!!!

한 가지 단점은 신발을 벗고 들어가야 한다는 거...


몸보신 하기에 좋은 삼계탕 한 뚝배기 >_<

가격은 12,000원!






진~~~~~한 국물에

다리 꼬고 누운 영계 한 마리 ㅎㅎㅎ

땅콩도 뿌려져 있어서 고소하당 *_*


고기는 넘나 부드럽고

닭 속은 찹쌀로 가득차있당

넘 맛있음 ㅋㅋㅋ


국물이 정말 진국이었다!!!!!!

맑지 않고 탁한 색을 띄는 이 국물!!!

오랜 시간 동안 우려냈다는 느낌이 팍팍 들었당 >_<







먹다보니까 찹쌀이 국물에 풀어져 닭죽이 됨 ㅋㅋㅋ

너무 맛있고 든든하게 잘 먹었당!

속이 따뜻해지는 식사 ㅋㅋㅋ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