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상계역 조용하고 아늑한 카페 [크레마(Crema)]

반응형
SMALL

상계역 출구 바로 앞에 있는 카페 크레마!!!!!

요즘에 인테리어도 세련 되고

메뉴도 계속해서 바뀌는 프랜차이즈 카페들이 많은데

크레마는 옛날의 느낌을 아직 듬뿍 담고 있는

조용하고 아늑한 카페당 @_@

크레마라는 이름에서부터 옛날 느낌이 난다능 ㅋㅋㅋ


한 건물에 2,3,4층을 다 쓰고 있어서 넓고

다른 카페들처럼 테이블이 다닥다닥 붙어 있지 않당 ^0^

음악도 크고 사람들이 많아서 시끄러운 카페는

딱 질색이라 크레마가 넘 좋당 ㅎㅎㅎㅎㅎ

집에 온 것처럼 아늑한 느낌이 든당!






친구는 따뜻한 라떼

나는 아이스초코 ♡

오랜만에 만난 친구랑 크레마에서

조용히 이야기할 수 있어서 넘 좋았당 ^0^


사람도 북적북적 하지 않고

BGM도 감미로운 음악이라

넘나 내 스타일인 동네 카페 크레마!!!!!

피곤했던 친구는 심지어 잠깐 동안 엎드려 단잠을 잤다 ㅋㅋㅋ







근처에 있는 도리연 닭도리탕에서

매콤한 닭도리탕을 먹고 들어온 데라

달달한 아이스초코가 더 맛있게 느껴졌당 *_*


역시 맵고 짠 음식 뒤엔 단 음료로 마무리!

이것이 단짠단짠인가요

휘핑크림도 듬뿍~~~

오늘도 그렇게 돼지가 되었당 ㅎ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