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홍대 연남동 쌈 싸먹는 돼지불고기 [문숙이미나리식당]

반응형
SMALL

요즘 굉장히 핫하다는 연남동!!!!!

그리고 연남동 맛집 미나리식당 ^0^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푸짐하고 무엇보다 맛있대서

나도 한 번 가보았당 ㅋㅋ


연남동에 가려고 홍대입구역에서 내렸는데

사람이 너무 많음 ㅠㅠ

특히 4번 출구에서는 걸을 공간조차 없는 듯.....


홍대에 이렇게 사람들이 많이 오게 되면서

각종 프랜차이즈 가게들이 마구 생겨났다고 한당

홍대만의 그 인디펜던트한 문화가 사라지고 있다능...

그래서 그 변두리에 있는 연남동이 뜬다고!


홍대입구역에서 한 10~15분 정도 걸어서

미나리식당 본점 말고 2호점에 도착했당!!!


연탄간장불백 2인분 주문 >_<






불고기 + 된장찌개 + 계란찜까지 ㅠㅠ

정말 맛있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불고기 백반이었당!!!


쌈을 싸먹어도 맛있고 김을 싸먹어도 맛있고

그냥 집어먹어도 맛있었음 ㅋㅋㅋㅋ

참지 못하고 알밤 막걸리 하나 추가 ^0^

불고기가 맛있어서 막걸리도 술술 넘어간당~~~~






연탄간장불고기에 숯불향도 솔솔 나고

넘 맛있었당!!!!!!!

미나리식당이 왜 2호점까지 생긴지 알겠음 +_+


사람들도 꽉 차있었고

기다리는 사람들도 있었당 ㅎㅎㅎ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다능 ㅠㅠ

복잡하지 않고 조용하고 느리고 한적한

연남동의 분위기 참 좋다 ㅠㅠ


그런데 요즘은 또 연남동이 뜨니까

홍대에서처럼 권리금을 팍팍 올려서

소상공인들을 내쫓는 건물주들이 많다던데 ㅠㅠ

또 같은 반복......


참.... 사람들이 모여 만든 작은 문화도

돈 하나에 다 없어져버리는 슬픈 현실이당....ㅠㅠ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