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건대 양꼬치골목 양꼬치&칭따오&꿔바로우 맛집 [원보양꼬치]

반응형
SMALL

맛있는 양꼬치 먹으러 건대 양꼬치 골목에 갔당!

양꼬치 & 꿔바로우 & 칭따오의 조합이란...

환상적!!!!!!!! +_+


특히 비가 엄청 쏟아지는 날 갔더니

평소보다 더 값지고 맛있는 느낌 ㅋㅋㅋㅋㅋ

비록 신발이 다 젖었지만.....

양꼬치를 먹으니까 바로 힐링이 됐당 *_*


양꼬치집들을 많이 가보면서 느낀 건

맛이 다 비슷하다는 거 ㅎㅎㅎ

유명하든 아니든 사실 다 비슷하당 ㅋㅋ


그래서 보통 소셜커머스에 올라와 있는 곳을 찾아

아무데나 들어갔었는데

요즘에는 소셜에도 잘 안 올라오는 듯 ㅠㅠ

원보양꼬치 여기 한 군데 밖에 없어서 거기로 갔당!






양꼬치 1인분 7,200원에 행사 중인 원보양꼬치!

가격도 저렴하고 너무 맛있었당 +_+


단점이 하나 있다면 양꼬치 골목 거의 맨 끝 쪽에 있어서

멀다는 거 ㅋㅋㅋㅋㅋㅋㅋ

비를 뚫고 엄청 걸었당 ㅋㅋㅋ






꿔바로우도 먹어줘야지!!!!!!!

이 새콤달콤한 찹쌀탕수육 너무 좋당 ㅠㅠ

꿔바로우도 같이 할인 중이어서 싸게 잘 먹었음 +_+


그리고 다른 양꼬치집에서는

찍어먹는 가루(?)를 한 가지만 줬는데

원보양꼬치는 4가지나 있어서 좋았당 >_<

매콤한 가루, 고소한 가루, 마법의 가루들~~~~~~


넘 만족스럽게 잘 먹고 왔당!!!!!

할인 받아서 가격도 얼마 안 나왔는데

배 터지는 줄 ㅋㅋㅋㅋ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