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건대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호타루]

반응형
SMALL

건대에서 양꼬치&칭따오 먹고

2차로 가게 된 이자카야 호타루!!!

건대 번화가인 맛의 골목 쪽에는

어디든 사람이 너무 많고 시끄러워서

점점 잘 안 가게 된다능......


내가 이제 늙어서 그런가 ㅠㅠ

그런 곳을 자연스레 피하게 된당 ㅋㅋㅋㅋㅋㅋ

어...어린 친구들이 많이 있는 맛의 골목........

이제 점점 조용히 얘기 나눌 수 있는 곳을 찾게 된당


그래서 찾은 곳이 바로 이자카야 호타루!

건대역에서 뚝섬유원지 쪽으로 조금 걸어내려오면 있당







이건 슬러쉬 맥주 ㅋㅋㅋㅋㅋㅋㅋ

저 하얀 부분이 맥주 거품이 아니라

맥주 얼음 슬러쉬였당 ㅠㅠ

비쥬얼은 너무 귀엽고 맛있어보이는데

슬러쉬가 너무 차가워서 이 시려웠당 ㅠㅠ


그렇지만 저 슬러쉬를 다 먹어야

맥주를 마실 수 있다는 슬픔........

힘들게 먹음 ㅠㅠㅠㅠ

다음엔 그냥 맥주 마셔야지 ㅎㅎㅎ






안주로 나가사키 짬뽕 + 와규 숙주볶음(?)을 주문!

정확한 이름이 기억나지 않는당 ㅋㅋㅋㅋ

짬뽕은 그냥 그랬는데 와규는 넘 맛있었다 *_*


고기도 부드럽고 아삭한 숙주랑 같이 먹으니

넘나 어울리는 조합의 안주 ♡

아쉬운 게 있다면 그릇은 되게 큰데

숙주 90% + 고기 10% ㅋㅋㅋㅋㅋ

그래도 괜찮았당 ^0^


2차로 오기 좋은 건대 이자카야 호타루!

조용하고 맥주도 안주도 맛있어서

앞으로 자주 올 것 같당 *_*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