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중계동 상계동 청계천에 버금 가는 산책길 당현천!!!

반응형
SMALL

노원에서 청계천을 만나고 싶다면 당현천으로!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이 곳은

원래 정리가 아예 안 된 황무지(?)였는데

오랜 공사를 거치고 예쁘게 조성됐당 ㅎㅎㅎ


진짜 청계천에 견주어 전혀 떨어지지 않음

오히려 당현천이 더 퀄리티 좋당!!!!!!!

넓고 트랙도 길어서 운동도 할 수 있고 깨끗함~~~




밤에 당현천에서 산책을 할 때마다 보이는

한국성서대학교는 정말 예쁜 것 같당

노랑노랑한 불빛이 엄청 환하다 ^0^




물도 얼마나 깨끗하냐면

도롱뇽이 살고 계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에 도롱뇽 하나가 트랙까지 나온 것 보고 식겁!!!

사람한테 밟힐까봐 다시 흙 쪽으로 넣어줬당


도롱뇽은 엄청 깨끗한 1급수 물에서만 산다던데

당현천이 깨끗하긴 한가보다 ㅎㅎ




낙엽들이 마구마구 떨어지는 계절 ㅠㅠ

가을은 왜 이렇게 짧은 걸까...

아쉽다.........


더 추워지면 당현천 산책도 힘들겠지

할 수 있을 때 지금 많이 해둬야지!!!!!


당현천은 밤 12시쯤 되면 사람이 많이 없다

그래서 집에 가야함 ㅋㅋㅋㅋㅋㅋ

11시 쯤에는 집에 들어가는 게 안전할 것 같당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