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공릉역 빕스 디너 샐러드바!!!

반응형
SMALL

공릉 빕스 디너 샐러드바 후기 ㅎㅎㅎ


패밀리레스토랑 진짜 오랜만에 가본당!

요즘 패밀리레스토랑 잘 안 되는 줄 알았는데

평일 저녁인데도 사람이 많아서 놀랐다 ㅋㅋ


빕스 공릉점은 넓고 자리도 많아서

기다리는 일은 딱히 없는 것 같당~~~




진짜 오랜만에 가본 빕스!!!!!

근데 생각보다 먹을 게 없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초밥이 진짜 별로 ㅠㅠ

회도 얇고 싱싱하지도 않고...ㅠㅠ

없어도 될 듯......


그나마 맛있었던 게 코코넛밀크 들어간 커리랑

브로콜리스프랑 조각 피자랑 아이스크림...

맛있을 수밖에 없는 것들 ㅋㅋㅋ




스파게티는 다 불어터져있었고

망고는 얼어서 넘 차갑고

닭꼬치에서는 약간 비린내가.....ㅠㅠ


초코케익은 맛있었당 ㅋㅋㅋㅋㅋ

이것 또한 맛있을 수밖에 없는 음식이지만 ㅋㅋ


제일 괜찮았던 건 소프트 아이스크림!!!

초코가 엄청 진해서 좋았다 *_*


아무튼 넘 실망스러웠던 빕스 샐바 ㅠㅠ

개인적으로 애슐리가 훨씬 나은 듯!

또 안 갈 것 같다...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