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아웃백 신메뉴 블랙라벨 스테이크 [볼드&와일드 스트립]

반응형
SMALL

남자친구가 급 땡겨서 가자고 한 아웃백!!!

패밀리 레스토랑 정말 오랜만에 가보는 것 같당 ㅎㅎ


옛날엔 아웃백 가려면 예약하고 줄서서 기다리고 막 그랬는데

요즘엔 완전 널널~~~~~~

좋은 건지 아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메뉴라고 소개 받은 블랙라벨 스테이크 중에서

볼드&와일드 스트립 세트를 주문했당!

세트인데도 중복 할인이 된다고 해서

SKT 멤버십으로 추가 15% 할인 ^0^


스테이크 + 안심 투움바 파스타/스테이크 샐러드 중 1 + 스프 2 + 에이드 2

이런 구성 +_+






오랜만에 부시맨 빵도 먹으니까 맛있네 ㅋㅋㅋ

아는 사람들만 안다는 소스 추가!!!!

왜 아웃백 서버들은 다른 소스들도 있다고 말 안 해주는 거죠...?


기본 버터 / 라즈베리 / 초코 / 치즈 블루(?)

4개 다 달라고 해서 야무지게 찍어먹었당 ㅋㅋㅋ






스테이크 옆에 있는 통마늘이랑 매운 고추가 없다며

아스파라거스랑 감자튀김으로 바꿔주었다..........ㅎㅎㅎ

둘 다 없는 게 좀 어이 없었지만

감자튀김에 치즈 추가해서 오지치즈 후라이로 먹었으니 만족!







둘이 배 터지게 먹고 70,000원 ㅎㅎㅎㅎㅎㅎ

비싸긴 하지만 그래도 오랜만에 아웃백 특유의 조명 아래에서

맛있게 먹고 이야기도 나누니 좋았당 ^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