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여수 향일암 간장게장,갓김치 맛집 식당 [황토방]

반응형
SMALL

여수 향일암에서 해돋이를 본 뒤

밥 먹으러 고고고~~~~~~~


향일암 아래에 식당들이 몇 개 있는데

친구 추천으로 식당 황토방에

간장게장을 먹으러 갔다!!!!!!! ^0^


아주머니들께서 식당 밖에서

한치랑 갓김치를 한 입에 딱

시식할 수 있게 입에 넣어주셨는데

완전 꾸르꾸르꿀맛!!!!!!!!!!!!!!!!!!!!! ㅠㅠ


바로 문을 열고 들어갈 수밖에 없었음...♥


갓김치 원래 좋아하지 않았는데

여수에서 먹는 돌산 갓김치는 진짜 맛있당!

알싸한 갓김치에 갓 데친 부드러운 한치를 한 입...

크흐흐....


갓김치 3kg에 2만원이어서

집에 가서도 먹으려고

바로 서울로 택배 보냈당 ㅋㅋㅋㅋㅋㅋ







간장게장 백반 2인분 주문!

둘이 합쳐서 24,000원밖에 안 한당!!!!!!!!

서울에서 이 맛에 이 정도 양으로 먹으려면

엄청 비싼뎅...ㅠㅠ






간장게장 양 진짜 많음 @_@

각종 전라도식 밑반찬들도 빠짐없이 맛났당 ㅎㅎㅎ

오랜만에 이런 반찬들 먹어보는 듯!







게 껍데기에는 밥을 마구 비벼줘야 하죠 ^0^

밥 정말 순식간에 없어진당

정준하보다 더 무서운 밥도둑 간장게장 ㅠㅠ

넘 맛있게 잘 먹었다 ㅋㅋㅋ 진짜 배 터지는 줄 알았당!






결국 둘이서 4그릇을 도둑 맞았당 ㅠㅠ

흑흑... 그것도 아침으로 ㅋㅋㅋㅋㅋ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