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이수역 만원 이하 싸고 맛있는 소곱창 맛집 [곱창고]

반응형
SMALL

돼지곱창만 자주 먹다가 오랜만에 소곱창을 먹으러

이수역 곱창고에 갔당 +_+

친구들이 괜찮다고 추천해줘서 간 곱창고!!!

지금 생각해보니 곱창+창고 이 뜻인가


혹시나 줄 서서 기다릴까봐

예약 되냐고 물어봤더니 안 된다고 ㅠㅠ

그래도 평일 저녁 7시쯤에 가니까 자리가 있어서

바로 앉을 수 있었당 히히


곱창모듬구이 1인분에 9,900원!!!!!

엄청 싼 편이당~~~

곱창 + 대창 + 막창 + 염통 모두 있음 ㅎㅎㅎ

그리고 순두부찌개가 무한리필이당


3인분을 시킴 >_<






곱창, 대창, 막창, 염통에

감자, 버섯까지 한 판이 딱!!!!!!

직원분이 친절하게

하나 하나 다 가위로 잘라주셔서 좋았당 *_*







곱창과 부추.......

진짜 환상의 조합.......

부추 너무 맛나서 3번 리필했다 ㅋㅋㅋㅋㅋㅋㅋ


곱창고 곱창은 초벌이 돼서 나오기 때문에

빨리 먹을 수 있었당 +_+

넘 맛있다 ㅠㅠㅠㅠ 특히 곱창이 젤 맛있당!!!

설명할 수 없는 그 고소함~~~~~


그런데 소곱창은 항상 내 양에 차지 않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3인분은 먹을 수 있을 것 같당







볶음밥 안 먹어주면 섭섭하므로 ^0^

순두부찌개랑 같이 먹으니까 넘 맛있었음


가게 안이 시끄러워서 대화가 힘든 것 빼곤

완전 좋았던 이수역 곱창고!!!!!

다음에 또 갈 맛집이당 +_+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