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신사역,압구정역 가로수길 맛집 멕시코 음식 [감성타코]

반응형
SMALL

인스타에서 유명한 타코 맛집!!!!!!

신사역이랑 압구정역 사이에 있는 감성타코 ^0^


제대로 된 타코를 먹어보고 싶어서 찾아가게 되었당

타코 비쥬얼이 장난 아니던데 ㅎㅎㅎㅎㅎ

넘나 기대가 됐다~~~~~ +_+






추운데 기다릴까봐 미리 전화해서 예약되냐고 했더니

예약 다 찼다고 ㄷㄷㄷ 맛집인가보다

2명 자리는 금방 빠진대서 안심하고 갔당!


5분 정도 기다린 뒤에 입장~~~






가장 베스트 메뉴인 9번 감성 그릴드 파히타 주문 @_@

비쥬얼이 정말 맛깔스럽당 ㅋㅋㅋㅋㅋ


가격은 38,000원!

싸진 않지만 넘 맛있어 ㅎㅎㅎㅎㅎㅎ


새우,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가

아주 골고루 다 있어서 행복 ^0^

소스도 고루고루~~~~~ 이런 타코는 처음이야!


또띠아랑 각종 소스는 무한리필이당 ㅋㅋ

몇 번을 싸먹었는지 먹어도 먹어도 안 줄었음...ㅎㅎ

팬 아래 촛불도 붙여줘서

계속 따뜻함을 유지하며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0^






반응형
LIST